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정동원 부캐 JD1 새 앨범 스포 공개 오늘 뭐했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OSEN최이정 기자 배우 김수현이 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새로운 역사를 썼다.
지난 28일 막을 내린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이 최종회 시청률 24. 9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tvN 역대 시청률 1위를 달성했습니다. 극중 백현우 역을 맡은 김수현은 남편으로 사위로 막내 아들로 법무 팀장으로 입체적인 연기를 펼치며 극을 이끌어갔습니다. 용두리에서 태어나 재벌 3세 홍해인김지원 분과 뜨겁게 연애하고 결혼한 백현우는 혹독한 처가살이에 시달리며 이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홍해인이 시한부를 선고 받으며 잊고 살았던 사랑의 감정을 처절히 깨닫게 됐고 윤은성박성훈 분과 모슬희이미숙 분에게 빼앗긴 퀸즈 그룹을 되찾기 위해 그리고 홍해인을 지키기 위해 목숨 걸고 분투하며 기적을 이뤄냈습니다. 짜게 먹는건 건강에도 안좋으며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요 김수현이 하면 다르다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이 보여준 연기는 특별했습니다.
풋풋한 연애 감정부터 깊어진 사랑 지칠대로 지친 마음 분노를 억누르는 텐션 절절한 후회 몇 번이나 울었는지 셀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눈물까지 김수현은 백현우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냈고 혼신의 연기로 백현우 캐릭터를 전세계에 각인시켰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남편 역할에 도전한 김수현은 남편으로서 보여줄 수 있는 안정감과 다정함 달달함을 깊이 있게 표현해내며 새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녹였습니다. 해인아 사랑해 같은 일상적인 말도 명대사로 만드는 저력을 보였습니다. 또한 1회에서 처가살이의 설움을 절정으로 보여준 취중 연기 용두리 배나무집 막내 아들 귀여운 건 그냥 내추럴 본인데 이건 기본 옵션인데 그냥 이렇게 태어난 건데는 길이 남을 애드리브가 됐고 2회의 구세주 등장신 4회의 자전거 패대기 엔딩 10회의 나뭇잎점 고백 에필로그 등 화제성 높은 명장면들도 남겼습니다. 이처럼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갖게 된 김수현은 캐릭터를 연구했던 시간까지 하면 1년이 넘는 시간을 백현우와 함께 했는데 아쉽기도 하고 섭섭하기도 합니다. 또 최고의 배우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한 시간이었고 덕분에 어마어마했던 감정신들에 집중이 흐트러지지 않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에게도 정말 특별한 작품이 된 것 같습니다. 행복했습니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눈물의 여왕을 보시는 동안 행복하셨길 바라겠습니다. 시청해주신 여러분 감사 드리고 작가님과 감독님들 함께 만들어간 모든 스태프 분들 선배님들 배우 분들께도 감사 드립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kr사진 눈물의 여왕이호진 기자 = 올해 처음으로 K4리그에 참가한 남양주시민축구단 이 6경기 만에 창단 첫 승을 거뒀다. 29일 남양주시에 따르면 남양주FC는 지난 27일 세종시민축구장에서 열린 K4리그 6라운드 원정경기에서 FC세종을 3대 1로 눌러 창단 후 첫 승리를 거뒀다.
이날 0대 1로 끌려가던 남양주FC는 전반 46분 이새한 선수의 동점골로 경기를 원점으로 돌리는데 성공했습니다. 이어 후반 3분 유주안 선수가 골키퍼에 막힌 신상휘 선수의 슛을 골대 안으로 차 넣어 역전에 성공한 남양주FC는 후반 38분 신상휘 선수가 얻은 페널티킥을 이종열 선수가 성공시켜 3대 1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지난해 말 창단해 올해 처음으로 K4리그에 참가한 남양주FC는 5라운드까지 1무 4패를 기록해 선수들이 심적 부담에 시달려왔으나 이번에 첫 승을 거두면서 그간의 부담을 다소 떨쳐낼 수 있게 됐습니다. 이번 승리로 리그 전적 1승 1무 4패를 기록한 남양주FC는 오는 5월 4일 거제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첫 연승에 도전합니다. 문한경 남양주FC 대표이사는 창단 첫 승리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선수단과 코칭스태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첫 연승에 도전하는 남양주FC 선수들을 위해 시민구단주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해 12월 공식 창단한 남양주시민축구단은 남양주종합운동장 A구장을 홈구장으로 삼아 활동하고 있으며 대표이사는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이 맡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이예주 기자 JD1이 새 앨범의 스포일러를 공개했습니다. 27일 JD1은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안녕하세요 제이디원입니다 저 오늘 뭐했는지 맞춰보실 분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신규 앨범의 스포일러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두 장으로 촬영장으로 보여지는 장소와 함께 가까이 클로즈업된 JD1의 얼굴이 담겼습니다. 사진 속 JD1은 긴 속눈썹과 뽀얀 피부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농구코트로 보이는 장소와 JD1의 얼굴에 부착된 반짝이 큐빅 장식이 새 앨범의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최근 JD1은 5월 중 새 싱글 앨범 발표를 예고했습니다.
5월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청량하고 발랄한 곡으로 밝고 사랑스러운 JD1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입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214 명
  • 오늘 방문자 69 명
  • 어제 방문자 5,544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725,811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536 명
  • 전체 게시물 258,359 개
  • 전체 댓글수 193,379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