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연예 인 이재시→골프선수 송지아 분야는 제각각우월함 쏙 빼닮은 전 축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한국의 한 화장품 기업이 혐한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일본 아이돌 히라노 쇼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5일 일본 매체 오리콘 뉴스는 한국 화장품 기업이 출시하는 헤어케어 라인 광고 모델로 히라노 쇼가 발탁됐다고 보도했습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화장품 및 미용 관련 사업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일본 측 모델로 히라노 쇼를 기용한 것입니다. 그러나 히라노 쇼는 지난해 3월 방송 촬영차 한국에 방문했다가 한국을 무시하는 발언을 해 국내 네티즌의 분노를 산 인물입니다. 당시 방송에서 히라노 쇼는 한국어를 아냐는 질문에 워 아이 니 씨에 씨에 등 중국어로 답해 많은 질타를 받았습니다. 특히 자신의 한국 방문을 방한 이나 내한 이 아닌 내일 이라고 하는 등 한국을 일본의 식민지로 인식하는 뉘앙스의 발언이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에 대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아무리 비즈니스가 중요하다 하더라도 한국 기업이 혐한 발언을 일삼는 현지 연예인을 모델로 발탁한 건 한국 소비자를 무시하는 행위라고 지적했습니다. 서 교수는 이어 모델 선정은 기업의 자유라고 하지만 한국을 업신여기는 모델 기용은 자국민들에게 먼저 외면받는다는 사실을 반드시 명심해야만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금리 동결 예상파월 발언에 촉각 최현호 기자 = 이번주 뉴욕증시는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 5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 와 미 노동부의 고용지표 주요 기업들의 실적 발표에 주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8일 야후파이낸스에 따르면 연준은 다가오는 수요일인 다음달 1일 FOMC를 통해 기준금리를 발표합니다. 시장은 연준이 이번 FOMC에서도 금리를 동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금리 발표 이후 이어질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기자회견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잡히지 않는 상황이 계속 이어지는 것에 대해 연준이 어떻게 해석할 것인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것입니다. 도이체방크의 이코노미스트 매튜 루제티는 인플레이션 지표가 또 다시 오르면 5월 FOMC 회의에서 더욱 매파적인 메시지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면서 FOMC가 완화적 입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인플레이션이 더 확고해질 경우 물가상승률 둔화에 대한 신뢰를 갖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파월 의장의 견해가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연준의 목표치인 2 까지 떨어지는 데 예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다고 지난 16일 파월 의장이 발언한 이후에도 인플레이션 지표들은 지속적으로 예상치를 웃돌고 있습니다. 3월 미 근원 개인소비지출 가격지수는 전년 동기 대비 2. 8 상승하며 월가의 예상치 2. 7 를 약간 상회했습니다. 2월 PCE 가격지수도 예상치에 부합한 수준으로 상승한 바 있습니다. 시카고상품거래소 페드워치에 따르면 연준이 7월에 금리를 인하할 은 33 에 불과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이는 한 달 전의 83 에 비해 확연히 낮아진 것입니다. 연준은 인플레이션과 관련이 있는 고용지표들에 대해서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주에는 미 노동부의 비농업 부문 고용보고서 구인이직 보고서 ADP 민간 고용보고서 등이 발표됩니다. 블룸버그 데이터에 따르면 미 4월 비농업 부문 신규 고용은 25만명 늘어났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월 비농업 부문 신규 고용은 30만3000명 늘어난 것으로 집계된 바 있습니다. 실업률은 3. 8 로 전망됩니다. 전문가들은 이처럼 강한 노동시장 상황이 유지되면서 경기침체 조짐이 쉽게 나타나진 않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주에는 빅테크 등 주요 기업들의 실적 발표도 이어집니다. 오는 30일에는 아마존 다음달 2일에는 애플이 실적을 발표합니다. 애플의 경우 아이폰 수요 둔화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올해 들어 주가가 11 이상 하락했습니다. 반면 아마존은 올해 들어 이상 상승하면서 사상 최고치에 근접했습니다.
그외에 인공지능 관련주인 슈퍼마이크로컴퓨터 퀄컴 AMD 등도 실적을 발표합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축구 선수 출신의 장녀들이 화제다. 각 분야는 다르지만 부모의 재능과 실력을 물려받은 듯 자신이 선택한 진로에서 최선을 다하며 누리꾼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동국과 이수진 부부가 낳은 첫 자녀인 이재시는 2007년생입니다. 16살밖에 되지 않은 어린 나이인데도 171cm이라는 장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5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모습을 비쳤습니다. 이후 폭풍 성장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재시는 2020년대 들어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인 이동국의 지원에 힘입어 다양한 브랜드 화보 촬영을 비롯해 해외에서 개최된 패션쇼에 섰습니다. 박연수와 송종국의 딸 송지아는 2007년생으로 골프 선수입니다.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 2013년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이후 꾸준히 대중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15년 박연수와 송종국은 이혼을 알렸고 자녀들의 친권은 박연수가 가져갔습니다. 2020년 중학생이 된 송지아는 골프 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종종 공개했습니다. 송지아는 2022년 방송된 SBS Golf KSTAR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에 출연했습니다. 안정환과 이혜원 사이 태어난 장녀 안리원은 2004년생입니다. 그는 서울국제학교를 졸업하고 뉴욕대학교 스포츠 매니지먼트 학과에 재학 중인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부모가 워낙 유명한 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그는 2013년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했고 2016년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서도 활약했습니다. 당시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성인이 된 안리원은 연예계가 아닌 스포츠 매니지먼트를 택했습니다.
방송인 김성주의 첫째 아들 김민국과는 동갑인 데 이어 뉴욕대 동문이 됐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189 명
  • 오늘 방문자 3,870 명
  • 어제 방문자 5,830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724,068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536 명
  • 전체 게시물 257,965 개
  • 전체 댓글수 193,379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