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툴 실행시 에러메시지..
본문
외부에서 프로툴을 실행할 일이 있어서
노트북에 설치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노트북에서 프로툴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에러메시지가 뜨고
확인을 누르면 종료됩니다.
녹음실 데스크탑에선 잘 실행되었었는데..
프로툴 환경설정파일은 어디에 있는거지요?
찾지를 못하겠네요~
도움말씀 부탁드립니다.
(윈도우 버전입니다)
노트북에 설치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노트북에서 프로툴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에러메시지가 뜨고
확인을 누르면 종료됩니다.
녹음실 데스크탑에선 잘 실행되었었는데..
프로툴 환경설정파일은 어디에 있는거지요?
찾지를 못하겠네요~
도움말씀 부탁드립니다.
(윈도우 버전입니다)
추천 0
peanuts님의 댓글
peanut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영어를 읽으실수 있으시면
http://duc.avid.com/showthread.php?t=330581
이 메세지 입니다
http://duc.avid.com/showpost.php?s=fe853eccfde05a1072f24e4b2541534d&p=2067605&postcount=8
대충 해석하자면 Avid 드라이버를 다시 인스톨 하라는 거네요. "Avid HD Driver (x86)"or "Avid HD Driver (x64)"
김관철님의 댓글
김관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peanuts님.
프로툴스10 두번째 cd에 있는 avid hd driver를 깔았더니
해결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